가면라이더 빌드 ~ 인류를 궁지에 몰아 넣는 미확인 생명체에 맞서는 가면라이더의 이야기

 

가면라이더 빌드

△보러가기

 

가면라이더 빌드 는 일본의 특촬물 시리즈인 가면라이더 시리즈의 28번째 작품이자 헤이세이 가면라이더 19번째 특촬물 작품.

전체적인 컨셉은 창조인데, 빌드라는 뜻에는 흔히 알고 있는 “건설하다”라는 뜻 외에도 “창조하다”라는 뜻이 있기 때문. 심볼이 톱니바퀴인 것도 뭔가를 창조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.

사전 카탈로그 사진으로 보아 가면라이더 빌드의 빌드는 칵테일을 혼합하다라는 뜻도 있다고 하며 변신 키 아이템도 음료로 되어 있다. 즉, 두 변신 아이템을 믹스 한다는 뜻이다.

슈퍼 히어로 타임 방송 시간대 변경으로 5화부터 기존의 일요일 오전 8시에서 9시로 이동한다. 또한, 스토리 전개는 여느 헤이세이 라이더 시리즈들과 똑같이 2화 완결 전개로 돌아왔다

 

protagonist-1816209_960_720

 

 

<가면라이더 빌드 의 설정>

화성에서 발견된 수수께끼의 상자 ― 판도라 박스를 펼치려는 순간
갑자기 출현한 거대한 벽으로 이야기는 시작.

<스카이 월>이라고 불리는 벽에 의해
일본은 셋으로 분단되었으며
각각 “동도”, “서도”, “북도”로 나뉘게 된다.

그 중 “동도”에는 <스매시>라고 불리는 미확인 생명체가 출현.
남몰래 인류를 궁지에 몰아넣고 있었다.
그 스매시의 앞을 막아서는 한 청년,
그 허리에는 벨트가 장착되며 그의 손에는 이상한 보틀이 쥐어져 있는데

“변신!”― 천~~재 물리학자 청년은
가면라이더 빌드로 변신하여, 스매시에 대항하는 것이었다!

 

가면라이더 빌드

△보러가기

 

이래뵈도 이런 간지나는 슈트개발(역시 특촬물 은 슈트지!)하고 그걸로 히어로 활동하는 아이언맨?!( 특촬물 이래도 되는건가? ) 이 아니라 가면라이더입니다.

아무튼 사건의 전개는 화성을 탐구하던 도중에 이상한 판도라의상자를 발견하게 되고

그런데 어떤 의문의 남자가 판도라의상자를 열고 터치한번 해주시니 빛이 번쩍 나면서

거대한 벽이 출현하여 일본이 3조각 난다. ( 특촬물 설정하고는 ㅋㅋㅋ )

 

가면라이더 빌드 는 특촬물 파워레인저나 후레쉬맨 보던 어릴적 향수를 자극한다. 한번쯤 볼만함

Advertisements

답글 남기기

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:

WordPress.com 로고

WordPress.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Google+ photo

Google+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Twitter 사진

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Facebook 사진

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w

%s에 연결하는 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