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드 카케구루이 賭ケグルイ ~ 도박에 미친여자, 만화와는 또 다른재미 18년 1분기 신작 드라마

 

 

일드 카케구루이

 

“さぁ、賭け狂いましょう。”
“자, 도박에 미쳐볼까요.”

일드 카케구루이 쟈바미 유메코 대사 중

사립 햣카오학원(百花王学園)
창립 122년에 달하는 유서 깊은 학원으로, 주로 정재계 거물 인사들의 자녀들이 다니는 중/고등학교 에스컬레이터식 진학 교육시설이다.

이곳의 학생들은 장차 사회 지도층이 될 신분인지라 학업이나 운동 같은 일반적인 재능보다 술수, 통찰력, 운의 강함과 같은 정치적인 능력을 요구받는데, 이를 위해 학원 차원에서 각 개인의 기량을 평가하기 가장 좋은 수단, 즉 갬블을 허용, 장려하고 있다!

방과후만 되면 학원 전체가 도박판이 되는 게 일상을 그린 학원 도박물 일드 카케구루이

이것의 원작은 만화 이다.

card-1738844_960_720

 

일드 카케구루이에서 학교는 학생회가 권력이 강하고  신분은 총장이 학급에서 가장 많은 도박꾼들로 구성되어 있으며, 실제로는 도박 통제 기관인 학원이 결코 많지 않습니다. 일드 카케구루이  현 제도 하에서 큰 혜택을 누리고 있기 때문에 그는 학생회장의 정책을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있다. 대부분의 회원들은 돈이나 지위가 있는 상류층 사람들이어서 그들은 도박을 할 충분한 돈을 가지고 있고 따라서 돈을 가지고 있다.

엄밀히 따지면  작 중에 등장하는 최강의 갬블러 집단은 다수의 학생회원 중 학생회장에게 엄선된 임원들로 구성되어 있지만 학생회 임원이 아닌 학생회 구성원도 얼마든지 있을 수 있고 반대로 학생회원조차 아닌데 학생회 임원이 될 수도 있다..

일드 카케구루이 의 매력인 쟈바미 유메코  명대사가 참 많다

 

 

일드 카케구루이

△보러가기

 

“응, 정했어요! 저, 학생회장과 도박하고 싶어요!”

쟈바미 유메코, 니시노토우인 유리코와 대결 중 갑자기 끼어든 학생회장의 야바위에 넘어가 패한 뒤 그 사기의 스케일에 감탄하며 …

순수하게 도박을 하고 싶은 욕망에 쟈바미 유메코는 학생회장과 딜을 도박을 하게 되고 쟈바미 유메코 케릭터 자체가 도박에 미친 X이다.

사이코 ! 도박을 위해서라면 그 어떤 것이든지 다 하며, 돈은 물론이요 자신의 인생이나 신체까지 내기요소로 사용하는 등 손익에 대한 판단, 사고 자체가 결여되어 있는 도박 그 자체를 즐기는 도박광. 제목인 카케구루이(도박광)는 그녀를 일컫는 말로, 그녀가 가장 흥분하는 것은 도박에 무언가를 건다는 것 그 자체이며 거는 것이 크면 클수록 더더욱 흥분하고 고양한다.

이게 어느 정도냐면, 100% 이길 수 있는 방법이 눈앞에 있어도, 재미없을 것 같다면서 일부러 운에 맡긴 리스크 승부를 감행할 정도… 드라마에선  쟈바미 유메코  가 어떻게 표현될지 매우 궁금하다.

 

 

Advertisements

답글 남기기

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:

WordPress.com 로고

WordPress.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Google+ photo

Google+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Twitter 사진

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Facebook 사진

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w

%s에 연결하는 중